가나익스프레스
타이틀
홈 HOME > 고객지원 > 언론에 소개된 가나
성수기 포장이사업체 비용 줄이는 요령은?
작성일 : 2017-02-21 16:14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797  
[우리경제신문 강영철 기자] 포장이사업체를 선정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이 비용이다. 그렇다고 해서 서비스의 질을 따지지 않고 낮은 단가를 제시하는 업체에 이사를 맡기게 되면 낭패를 볼 수 있다.
 
따라서 비용보다도 중요한 건 서비스의 질이다. 포장의 질이나 파손 및 분실, 계약 위반 등의 이사 피해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이사 서비스로 주목을 받고 있는 대전포장이사업체 가나익스프레스에 따르면, 포장이사업체 선정 시 3곳 이상의 견적을 비교한 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업체를 고를 때에도 화물운송주선사업협회에 등록되어 있는 곳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

이사 일정은 손 없는 날과 월말, 금·토요일은 피하고, 비수기 평일을 선택하면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사할 수 있다. 보통 수요가 적은 날에 비해 20~30% 높은 비용을 요구 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수요가 적은 날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사 전, 짐 정리 시 필요 없는 짐은 이사 전에 미리 처분하면 이삿짐 부피 및 무게를 줄여 비용절감에 도움이 된다. 또 그냥 버리기 아까운 물건은 중고 나라나 카페,벼룩 시장을 통해서 처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편, 대전가나익스프레스는 정기적인 직원교육 실시로 숙련된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랜 이사경험에서 오는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최적의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곳으로 대전 뿐만 아니라 세종 등 주변지역에서의 이용률 또한 높다.
 
또한, 포장이사, 원룸이사, 보관이사, 사무실이사, 기업체이사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